티스토리 뷰

반응형

A-coin은 모으기 힘들고 무슨 캐릭터를 사면 좋을지 고민 되시나요?

 

기본적으로 영원회귀에서는 원거리 캐릭의 승률이나 LP올리기가 조금 더 수월한데요!

 

게임 특성상 근거리 캐릭터가 아무리 이동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몇몇 캐릭터를 제외하면 벽을 넘는다거나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원거리에서도 딜링이 가능한 캐릭터가 조금 더 킬을 많이 할 수 있고, 그만큼 상위권에 진입하기가 좋기 때문입니다.

 

점수대별 승률 통계 : 출처 영원회귀 공식 사이트

 

최근 통계 수치를 기반으로 한 14일자 기준

 

1. 쌍검 재키

2. 양손검 유키

3. 돌격소총 아이솔

4. 레이피어 키아라

5. 단검 쇼이치

6. 돌격소총 아야

 

이상 6개의 캐릭터가 1티어를 달리고 있으며 밑바닥을 뚫고 LP계의 지하실에 머무르고 있는 제가 보고 해봤을 때, 가장 컨트롤의 난이도가 적당하면서 1등을 찍기 쉬운 캐릭터를 꼽아보자면

 

쌍검 재키와, 돌격소총 아이솔, 활 나딘 입니다.

 

 

쌍검 재키의 경우는, 이동기술이 원거리에 대항하기에도 좋고, 도주할 때, 파밍할 때 모두 유용하면서도, 빠른 공속에 치명타 또는 흡혈을 특화시킨다면 패왕색 패기의 느낌을 두르고 다닐 수 있습니다!

 

돌격 소총 아이솔의 경우, 상대를 속박하거나 슬로우를 묻히는 등의 CC기를 지니면서도 돌격 소총의 유연한 공격속도를 이용한 딜링, 자체의 스킬 데미지들도 우수한 편이며, 조금만 연습해봐도 게임에 필요한 숙련도 기본을 익히기 쉬워,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비를 맞춰갈 수록 플레이에 손맛이 더해지는 활 나딘도 괜찮습니다. 빠른 공속+ 궁극기, 덫을 이용한 CC기 등, 꾸준한 딜링이 용이합니다!

 

한 방 한 방이 강한 캐릭터의 경우, 스킬이라면 못 맞추면 딜로스가 심하고, 일반 평타라면 공격속도가 느린다던가 하는 단점이 있어, 이런 류의 캐릭터가 손에 점점 익을 수록 플레이에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캐릭터별로 공격속도가 빠르거나, 메인 딜링 스킬 재사용 시간을 짧게 줄이려고 하는 등의 루트를 통한 플레이를 하신다면 보다 스피디한 게임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며 플레이의 짜릿함이 더해질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