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랙 서바이별 영원회귀 랭크 티어 정보 : 스팀

 

블랙 서바이벌 영원회귀의 랭크 티어 계보가 공지에 올라왔습니다.

 

각 티어별 4단계로 나눠지며, 가장 낮은 아이언 4 서브젝트부터 최고 티어 단계인 이터니티 1 서브젝트까지.

 

아이언부터 다이아몬드까지는 롤과 같은 체계이지만 마스터와 챌린저에 상응하는 티어는 데미갓과 이터니티로 새로운 네이밍을 부여했네요.

 

왠지 모르게 이터니티의 문양은 유키가 떠오르는 색과 마크로 구성된 것 같네요 ㅋㅋ

 

블랙 서바이벌 영원회귀 공식 스팀 공지

랭크 게임은 12월 23일 업데이트 때 플레이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엠마도 같은 날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는데, 랭크에 엠마도 많이 보일 것 같은 느낌이 벌써부터 드네요. ㅎㅎ

 

랭크 티어는 티어 + 서브젝트(실험체)로 이름이 붙게 되는데, 공지처럼 티어가 플레이하면 할 수록 점점 올라가겠죠?

 

서바이버 여러분들도 랭크 도입 되기 전에 괜찮은 루트 잘 연습하셔서 첫 배치고사 잘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